본문 바로가기

사용기,리뷰,정보/여행,사진

[늦은 꽃구경] 과천시_출사_서울대공원 테마공원(작약원, 장미원)

728x90
반응형

그동안 꽃구경엔 진심이 아니었는데, 올해는 좀 돌아다니고 있네요.

더위가 다가오는 5월의 출사, 작약

'서울대공원 테마공원 / 모란.작약원, 장미원'

방문일 : 2023.05.21

비가 살짝 내리는 아침, 오픈시간에 맞춰 서울대공원을 방문합니다.

왠지... 입구쪽이 좀 변한 느낌? 오랜만에 와서 그런걸까요..

 
 

코끼리가!! 키오스크 발권이네요...

냉큼 발권하고 올라갔는데! 갔는데!!!

눈앞에서 출발....

하... 티켓 사진 안 찍었으면 첫차 탔을텐데..

코끼리열차 편도금액은 성인 1,500원 입니다.

정류장은 테마공원, 동물원 입구 / 서울랜드 / 정문 3군데 입니다.

테마공원도 키오스크군요.

요금은 성인 2,000원 입니다.

티켓 우측부분을 뜯어서 넣고 들어갑니다.

들어가면 정면에 장미원이 있습니다.

여긴 조금 있다가 갈거예요~

오른쪽으로 가면 모란.작약원이 있습니다.

모란은.... 이미 가셨어요.. 모란을 보려면 2주는 전에 와야할것 같네요.

 
 

모란.작약원의 설명 입니다.

 
 
 
 

작약이 화려하게 피어있네요.

작약 개화는 90%정도 된거 같아요. 몽우리가 있기도 한데, 거의 다 피어있습니다!

아침 일찍 갔는데, 사람이 이정도는 있더라구요..

광각으로는 사람 안 걸리게 찍는게 매우 어려운 수준.

옆에 라벤더도 있네요.

라벤더 철은 아직 아닌데, 잘 피어있습니다.

 
 
 
 

장미원의 장미는, 60~70% 정도 피어난 곳과 거의 안핀곳이 공존해서...

대충 30~40% 정도 피어있는것 같아요.

장미원을 노리신다면, 다음주말~그 다음주 초 정도가 절정이 아닐까 합니다.

 
 

걸어서 돌아오다 보면, 관리사무소 옆으로 유채꽃도 한가득 피어있습니다.

규모 자체는 크지 않지만, 평지가 아니라 언덕에 피어있어서 배경 전체를 유채로 채우기 좋고

며칠전에 보고온 서래섬의 유채꽃에 비해 키가 크더라구요.

평균 1m는 넘어보이고, 큰건 180cm는 되어보이네요.

자 오늘 개화상황은 여기까지!

다음주는... 아마 장미를 보러 갈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