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리뷰,정보/여행,사진

파주시_출사_마장호수 / 호수뷰, 출렁다리, 데크길 트래킹

728x90
반응형

필무드에 데이지를 보러 갔다가, 너무 늦어서 실망을 하고... 굴러다니다 집에 오는길에 들러본 곳.

'마장호수'

방문일 : 2023.06.04

주차장 건너편에서 본 모습.

중간에 보이는 건물이 뷰 맛집으로 유명한 '레드브릿지'

우측에 마장호수 출렁다리가 보인다.​

 
 

냥당당 슈크림도 같이 여행을...

아래쪽 데크길에서 보는게 참 멋있었어요.​

물이 의외로 맑아서... 물고기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커다란 아이들도 한가득..!​

 
 

북쪽 데크길 입니다.

출렁다리가 보이네요. 생각보다 많이 흔들려서 무섭....ㄷㄷㄷ

출렁다리는 호우나 적설, 시야확보가 심하게 안 되거나, 바람이 심하게 불면 통행을 못합니다.

출렁다리 이용시간은 09:00 ~ 18:00(동절기 11월~2월은 17:00 마감) 입니다.

댐쪽 안 가고 동쪽에서 출렁다리로 한바퀴 도는데 50분 소요되었습니다.

사진찍느라 중간에 자주 멈춰섰던걸 고려하면, 그냥 걸어가면 40분 정도면 충분히 한바퀴 돌것 같네요.

댐 방향가까지 찍으려면 더 걸리겠지요.

마장호수 공영주차장(1주차장 아님) / 마장호수 제2공영주차장 에 차를 대고 한바퀴 돌면 딱 좋겠습니다.

다만... 제2공영주차장의 경우 오전 9시 30분경 지나갔는데 이미 만차였습니다.

만약 주말에 이쪽을 노리신다면 더 이른시간에 방문하셔야 해요.

마장호수 공영주차장 / 마장호수 제2공영주차장 에 주차를 하시면 동쪽 방향으로 한바퀴 돌기 좋고

3, 4, 5, 6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서쪽(댐) 방향으로 한바퀴 돌기 좋습니다.

7, 8 공영주차장은 댐 아래쪽에 있어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네요. 정 댈곳 없으면 어쩔 수 없겠지만요.

전 파주 철갑상어 유원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한바퀴를 돌았습니다.

여기서 일정금액 이상 구매를 하면 주차지원이 가능하니, 밥이나 차 등의 생각이 있다면 선택해 볼 수 있겠네요.

트래킹 거리는 동쪽이나 서쪽 모두 비슷합니다. 한바퀴 도는데 대충 2.2km정도 나옵니다.

물론 한바퀴를 다 돌아서 4.5km정도의 산책을 하는 방법도 있지요.

호수 둘레 데크길이라 거의 평지라서 풍경을 감상하면서 산책하기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