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리뷰,정보/여행,사진

[늦은 꽃구경] 가평군_출사_자라섬 꽃 페스타 / 보라유채 꽃밭

728x90
반응형

날씨가 화창한 현충일, 아침 일찍부터 떠납니다.

'자라섬 꽃 페스타'

방문일 : 2023.06.06

9시부터라고 해서 대충 8시 58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주차장이...(원형인데, 반대쪽에도 저만큼은 있었네요)

반시계 방향으로 일방통행 인데, 그냥 보이는 자리에 냉큼 대세요... 좀 더 괜찮은데가 있지 않을까? 하다가 한바퀴 돌았네요.

가는길에 행사장 방향으로 계속 이정표가 있고, 어차피 엄청 일찍 가는거 아니면 앞에 누군가가 가고있어서..

그냥 따라가다 보면 나오더라구요.

주차를 하고 입구쪽으로 가면, 지역 상인들의 마켓이 펼쳐져 있습니다.

9시 전이라 그런지 절반정도만 열려있었네요.

 
 

입장권은 7,000원 입니다(가평군민 무료)

입장권 구매시 5,000원 가평사랑 상품권을 주기때문에, 실질적인 입장료는 2,000원 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가평사랑 상품권은 가평군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주차장에 있는 마켓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내를 따라 남도로 가면 안내도가 있습니다.

 
 
 
 
 
 
 
 
 
 

꽃들을 센스있게 표현해준 표지판이 눈에띄네요.

섬 서쪽에 핑크뮬리도 있는것 같은데, 가을에 와봐야겠네요.

 
 

청유채(보라유채) 입니다. 개화상황은 완벽한 만개라고 볼 수 있겠네요.

보통 유채꽃 하면 노란색만 떠오르고, 실제로 지난달에 다녀온 서래섬도 온통 노란색 이었는데..

올해 처음으로 보라유채의 존재를 알게 되었네요.

아래지방 에서만 볼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만날 수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섬의 동쪽은 거의 청유채가 차지하고 있었어요.

 
 
 
 
 
 

언덕 위쪽은 수국이 자라고 있습니다. 진짜 수국이 수북수북 해요.

많이 핀 아이들은 만개했는데, 전체적으로 보면 절반쯤 피어있는것 같아요.

최소한 1주일은 지나야 볼만할것 같네요. 만개하려면 2주쯤?

 
 

꽃양귀비도 상당히 많이 피어있습니다.

섬 남쪽의 전망대쪽에 엄청 넓게 조성되어 있어요. 물론 그 전에도 많이 있구요.

캘리포니아 양귀비는 약간 높게 조성되어 있어서 꽃벽 느낌으로 사진찍기가 괜찮았어요.

꽤 길게 펼쳐져 있어서 멋지더라구요. 물론 사람은 많구요..

 
 

꽃에 조예가 없어서 이름표가 안 붙어있으면 모르겠군요..

처음으로 방문해본 자라섬 꽃 페스타,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거리가 있어서 이동시간은 편도 1시간 30분 정도 걸리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것 같아요.

가을이나 내년 봄, 재방문 할것 같네요!

 

주소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1 (주차장 기준, 꽃 페스타는 남도에서 열림)

영업 : 09:00 ~ 18:00(입장시간 기준, 퇴장은 21:00 까지)

기간 : 2023.05.20 ~ 06.1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