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리뷰,정보/맛집, 카페

공주시_카페_보름 / 신상 브런치 카페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공주에 유구 색동수국정원 / 미르섬 꽃구경을 하고, 미르섬 근처에서 브런치를 먹으려 했어요.

원래 다른곳을 가려고 했는데........ 11시 오픈이라 11시 30분쯤 갔는데, 문이 닫혀 있네요....?

네이버 영업시간 체크해도 영업중으로 나오고, 내부에 불도 켜져있는데..

전화를 아무리 해도 연락이 안되서, 짜증만 났...

그러다 바로 근처에서 발견한 곳. 신상 브런치 카페

'보름'

방문일 : 2023.06.22

 
 

이곳을 선택하면서 망설였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가까워서 봤는데, 후기가 너무 없었어요..

(작성일 기준, 방문자 리뷰 25개, 블로그 후기 8개, 그중 2개는 카페 블로그)

게다가 블로그 후기는 전부 카페 후기만 있었고, 브런치 관련은 없었던 터라 진짜 고민을 했는데...

다른데로 이동하긴 시간이 애매하고, 방문자 후기는 상당히 좋은편 이어서 일단 가보기로 합니다.

주차는 뒷편 우리은행 건물쪽에 대면 됩니다.

주차장 이름은 '금강빌딩 전용 주차장' 입니다.

주차는 1시간 무료 입니다

 
 

왼쪽은 대로변에서 들어가는 출입구 / 오른쪽은 주차장에서 들어가는 출입구 입니다.

주차장쪽 입구 있는줄 모르고 한바퀴 돌았어요... 주차 하셨으면, 주차장쪽 입구 이용!

 
 
 
 

카페 내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웜톤 조명이 깔려있습니다.

조명의 색온도가 낮은편이라 너무 하양하양 하지 않고 아늑한 느낌 입니다.

 
 

뜨개질을 하시고... 뜨개질로 만든 물품을 판매도 하시네요.

귀여운 키링~

 
 
 
 

아기자기한 내부 입니다.

스피커에선 가요가 재생되고 있었어요.

 
 
 
 

냥당당 슈크림을 살짝 끼워넣어 봅니다.

아무런 위화감 없이 잘 어울리네요....!

쿠키나 빵, 기타 여러가지를 판매합니다.

 
 

메뉴판 입니다.

카페용 메뉴가 여러가지 있고, 디저트 약간과 다양한 브런치가 있습니다.

그때그때 바뀔듯한 메뉴들.

 
 

샐프바는 이렇게..

물과 앞접시, 식기는 여기서 챙겨갈 수 있습니다.

식기 옆에 달랑달랑 달려있는건 화장실 키 입니다.

화장실은 문 바로 앞에 있습니다.(건물 공용화장실 입니다)

그런데... 제가 못 찾은건지, 세면대가 없었어요...

물티슈로 슥삭슥삭 했네요.

 
 

주문한 음료 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 보름슈페너 입니다.

일반적인 아인슈페너와 달리 휘핑이 아닌 커스터드 크림이 올라가 있어 부드럽고 좋네요.

빨대는 종이빨대로 준비해 주셨어요.

바닥은 실리콘 받침으로 미끄러지지 않고 내려놓을때 소리 나지 않고 좋아요.

주문 후 음료 나오는데 까지는 7분가량 소요되었습니다.

주문한 메뉴, 보름 플레이트 입니다.

 
 
 
 

치아바타 빵을 베이스로 에그샐러드, 닭가슴살, 소세지, 새우를 마음껏 올려 먹을 수 있어요.

빵은 따뜻하게 나와서 먹기 좋았고, 전체적으로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빵 식은 다음엔 좀 딱딱해지니까 식기 전에 호다닥 드시는걸 추천.

 
 
 
 

해쉬브라운 에그베네딕트 입니다.

에그베네딕트 참 여러군데서 먹어봤는데, 헤쉬브라운 들어간건 첨인듯...!

해쉬브라운 + 베이컨 + 청경채가 들어있습니다.

 

 

 

에그베네딕트 시킬때마다 해보는 수란샷.

음...! 이집 수란 잘 하네요!

아참, 건물 주차장에 대면 1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차량번호 뒷자리 알려주시면 됩니다.

혹시 1시간 이상 주차를 하실 예정이라면(먹는게 느리거나, 수다가 목적이거나) 다른곳에 주차하시는게 좋을듯 해요.

대학로 공영주차장에 대고 300m정도만 내려가면 됩니다.

음료도 맛있고, 음식맛도 상당히 괜찮습니다.

근처에 살면 자주 가고싶은 곳이네요!

다만 주문하고 메뉴 나오는데 좀..시간이 소요되었어요.

주문하고 음식 나올때 까지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는데(학교 방학이라 그런가...?)

주문부터 나오는데까지 음료 2잔에 7분, 브런치 메뉴 2개에 20~21분 소요되었습니다.

카페 오픈이 3월 초 일테니 아직 충분히 익숙하지 않아서 그러신듯.. 점점 빨라지시겠죠?

아, 카페 보름은 이름처럼 매달 15일에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아래 인스타를 참조하세요.

 

주소 : 충남 공주시 공주대학로 98 106호

영업 : 09:30 ~ 22:30(화요일 휴무)

전화 : 010-3409-0800

주차 : 가능 / 1시간 무료

인스타 : 카페 보름(@cafe_boreum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