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리뷰,정보/맛집, 카페

의왕시_카페_아티장 베이커스 / 타임빌라스 카페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의왕시에 라벤더 보러 가서 들른 카페.

'아티장 베이커스 의왕'

타임빌라스의 라벤더 꽃밭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원뷰 자리도 몇개 있어요!​

콘센트와 USB포트, 무선충전기도 구비되어 있네요.

하지만 테이블에 비해 의자가 낮은편이라, 키가 작은 분들은 좀 불편할듯..(다른 자리는 괜찮습니다)​

 
 
 
 
 
 

오픈시간 조금 넘어서 갔더니, 빵이 다 나오지 않았습니다.​

음료 가격 입니다.

위층은 음료/빵 주문만 가능합니다.​

 
 

요기 아래로 내려가면 브런치 주문이 가능합니다.​

 
 
 
 
 
 

테이블은 위랑 같지만, 조명이 달라서 분위기가 많이 다릅니다!​

음료는 특색이 있지는 않네요. 나쁘지 않아요!​

빵은 2개만 샀습니다.​

 
 
 
 

시나몬롤. 맛있는데, 빵이 바삭바삭 해서 칼질할때 엄청 부서지네요..​

 
 
 
 

라우겐 크로와상 입니다.

일반 크로와상하고 조금 다른 맛! 맛있어요.​

 
 

잠봉뵈르 샌드위치 입니다.

바게뜨가 너무 질기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정원뷰 자리여서 구경하기 좋았네요.

꽃도 보이고, 사람들도 많이 돌아다녀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주소 : 경기 의왕시 바라산로 1 글라스빌

영업 : 10:30 ~ 21:00

전화 : 0507-1464-1760

주차 : 가능(포스팅일 2023.06.10 기준 무료운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