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리뷰,정보/맛집, 카페

파주시_카페_필무드 / 샤스타데이지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6월 첫 주말,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결정한 곳.

샤스타데이지(계란후라이꽃) 개화현황이 안 올라와서 고심을 했지만,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필무드(Fillmood)'

방문일 : 2023.06.04

FILLMOOD 라고 큼지막하게 작혀있네요.

2층 규모의 카페이고, 주차장도 상당히 넓습니다.

영업시간이 10시 30분 부터로 되어있는데, 9시 30분쯤 도착했을때 이미 차들이 몇대 있더라구요...

다들 부지런...!

가는길이 10km넘게 왕복 2차로 짜리 도로를 달려야 하는데, 마을을 계속 지나가는데다 방지턱도 많고 직선이 아니라 코너가 많아서..

앞에서 답답하게 가는 차 한대 만나면, 10km를 넘게 기어가야 합니다.

송추IC에서 가면 중간에 언덕을 2번 만나는데, 오르막에서만 2차로로 늘어나서 그 타이밍에 추월을 해야해요.

오는길에 답답한 차를 2대나 만났는데, 하필 추월도 못하게 이상하게 주행을 해서... 속 터지면서 왔네요 ㅠ.ㅜ

 
 

기대했던 샤스타데이지는.... 망했어요 ㅠ.ㅜ

1주일 전에 왔어야 했군요..

절반 이상은 졌고, 일부 잘 피어있는 구간이 있는 정도 였어요.

다 피었을때 오면 상당히 예쁠것 같아요.

 
 
 
 
 
 

외부에 테이블이 상당히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날이 덥지 않을때, 꽃이 잘 피었을때 야외테이블을 잡는것도 상당히 좋을것 같아요.

넝쿨이 한가득 있는 필무드 포토존도 있어요.

초록초록 하니 예쁩니다.

 
 

작은 인공폭포가 있어요. 물소리가 시원~~ 합니다.

처음 데리고 나가본 냥당당 슈크림 사진도 한장.

 
 
 
 

1층 모습 입니다. 테이블이 상당히 다양해요.

우측 끝에 자리를 잡으면 창밖으로 데이지와 폭포를 볼 수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또 다른 테이블들이 나옵니다.

테이블과 의자 종류가 많은데, 난잡하지 않고 구역별로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2층 끝은 루프 입니다.

자리마다 그늘막도 있어서 괜찮아요.

메뉴판 입니다.

 
 
 
 
 
 

빵 종류가 많아요.

사진 찍은 시간이 10시 20분 경 이어서 아직 빵이 다 나오지 않았네요.

영업시간은 10시 30분으로 되어있는데, 실제로 빵이 나오는건 10시 이전이고 오늘 갔을때는 10시쯤에도 카페 문을 열고 주문을 받더라구요.

 
 
 
 

주문메뉴, 무화과 깜빠뉴 입니다.

다른거 안 보고 무화과라 골랐는데 쫄깃한 빵이네요. 맛 좋아요.

나중에 찾아보니 필무드에서 유명한 메뉴였네요.. 추천할만 합니다!

 
 
 
 

어니언 옥수수 치즈 페스츄리 입니다.

어니언과 콘이 들어있는 페스츄리 빵 위에 햄과 치즈가 올라가 있어요.

취향에 딱 맞는 빵!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음료는... 특색이 있는건 아닌듯...?

적당히 먹을만 했습니다!

데이지만 보러 가기엔 좀 거리가 있지만, 만개했을때 다시 방문할 의사가 있네요.

예쁘게 잘 조성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소 :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129 fillmood

영업 : 10:30 ~ 21:00(매달 5번째 화요일 휴무)

전화 : 0507-1382-0387

주차 : 공간 많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