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리뷰,정보/맛집, 카페

더 스탈릿 / 별이 빛나는 브런치, 식사, 카페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송도쪽에 볼일이 있었는데, 대기시간이 길어서 찾아본 곳.

브런치, 식사, 카페 모두 가능한 곳.

'더 스탈릿'

방문일 : 2023.07.09

 
 

네비를 찍고 가면, 우회전을 하는데...

군부대가 나오니 당황하지 말고, 옆에 오르막길로 올라가면 됩니다.

 
 

주차요금은 1시간당 1000원 입니다.

주차등록이 가능한데, 이쪽에 차를 댄게 아니라서 정확이 얼마나 지원되는지 모르겠어요.

 
 

주차장엔 테슬라 슈퍼차져가 있습니다.

저 빵공장에서 베이커리를 만드는것 같아요.

우측에 있는 건물이 카페 입니다.

 
 

저 위에 보이는 건물입니다.

가는 길은 경사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카페 입구 옆으로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을 모티브로 한 작화가 있네요. 크기가 상당했어요.

 
 

1층 밖으로 야외 테이블도 있습니다.

빵은 저 아래 빵집에서 만든다고..

 
 

외부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2층 루프에도 좌석이 몇개 있습니다.

 
 

카운터 모습 입니다.

 
 

카운터 옆길로 나가면 산책이 가능해요.

화장실도 이쪽으로 나가서 옆으로 가야 합니다.

 
 
 

메뉴판 입니다.(클릭하면 크게)

메뉴판은 1층에만 있어요.

입구쪽엔 셀프바가 있습니다.

 빵이 이만큼 있네요.

꽤 많은 종류..!

 
 
 
 

1층 인테리어 입니다.

1층은 좌석마다 메뉴판이 놓여있고, wifi접속용 QR코드도 있습니다.

(QR코드가 아크릴 케이스로 덮여있고 대비가 높지 않아서 찍는 방향에 따라 인식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어요..)

 
 

바닥에 보이는 저 금색 부분은, 황도 12궁 이네요.

스탈릿 이라는 카페 이름답게 별자리 디자인 입니다.

벽쪽 조명도 약간 별빛같이 되어있어서 예뻐요.

 
 

내부에서 2층으로 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서빙로봇이 있긴 한데, 운영하는건 못봤네요..

2층 테이블 입니다.

1/2층 합하면 테이블 수가 꽤 많아요.

아이스아메리카노 / 캬라멜마키아또 / 에그베네딕트&하몽센드위치 입니다.

 
 

커피는.... 쏘쏘.. 커피 맛있다는 소리 나오는 카페 찾는게 쉽지 않네요..

 
 

에그베네딕트와 하몽샌드위치 입니다.

 
 

애그베네딕트가 특이하게 삶은달걀 처럼 되어있어요. 일반적인 수란하고 방법이 좀 다른듯?

맛은 좋았어요!

 
 

하몽이 스페인의 대표 햄이라고 스페인 국기가 꼽혀있는 하몽 샌드위치.

크로와상이 괜찮았어요. 맛은... 하몽답게 좀 짭짤한편!

 
 

추가로 마늘빵 입니다.

보들보들 아주 맛있었어요!

 
 

로얄밀크티&청포도에이드 입니다.

오...맛 괜찮았어요!

 
 

고르곤졸라 피자도 시켜봤습니다.

매우 얇은 씬피자, 견과류도 들어가 있어요.

맛은 괜찮은편!

위치가 좀 애매해서 차 없이 가긴 좀 그런데...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하면, 옆에 있는 주유소 무료 세차권을 증정하더라구요...!

신박하다...? (전 안 함... 비오는날 가서...)

근처에 거주하시거나, 지나가는 경로라면 한번 들러보세요!

 

 

주소 : 인천 연수구 아암대로 825-25

영업 : 10:00 ~ 22:00(식사는 20:00 까지 주문)

전화 : 0507-1467-1125

728x90
반응형